본문 바로가기

2017/114

Meme 번역 모음2 역자: Team Hermes MCLIT Meme 번역 모음1:http://k-radicalfeminist.tistory.com/10?category=722320 주류인 남성중심문화에 의해 여성들의 발언과 이야기가 침묵당하거나 묻혀지고,여성들간의 세대간 의사소통 및 공통된 경험의 공유가 단절되는것.이러한 주류문화에 의한 문화적 살해와 침묵의 강요는 여성의 인권이 남성의 것보다 덜 중요한 것으로 인식 되도록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남성의 이야기는 기본값이다. 여성의 이야기는 "그 외의 것"이다.-Sian Norris 공주들로 가득찬 이 세상에서, 감히 배트맨이 되리라. 잊지말라, 추악하고 늙은 여성/마녀는지배적인 문화의 발명품이란것을 나이든 여성의 찬란함이란 전설적이다 광택 도는 피부, 부드러운 주름, 은색 .. 2017. 11. 27.
Meme 번역 모음1 역자: Team Hermes MCLIT 그러게 어디서 자지가 조오오신 하지 못하게 무릎을 오므리지 않았노? 남: 여자들은 속을 이해하기 너무 어려워 여: 음 우리가 원하는건 그ㄴ 남: 참으로 복잡한 생물이야 여: 그냥 당신이 내 말을 들어보ㅁ 남: 정말 신비로워 "그것이 정말 내 탓이었던걸까?" 짧은 치마가 물었다 "아니, 그 일은 내게도 일어났어." 부르카가 대답했다 절대로 이름이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ㅊㅋㅌㅍㅎ 로 시작하는 자집애는 믿지 말어라 강간은 저어언혀 공정한 싸움이 아니다. 그러면 우리는 왜 그래야 되는데? 가부장제의 게임에서, 여성은 상대편 팀이 아니다. 그들은 공이다.-Anita Sarkeesian '여성성' 과 '여성' "어느쪽에 '여성'이 있는가?다시. 어느쪽에 '여성'이 있는가." 여성이.. 2017. 11. 27.
여성대상폭력에 대한 사실 알아보기 자료 출처: UN Women 역자: Team Hermes 남혜리 원제: Explore the facts: Violence against women원문 출처: 링크 2017. 11. 26.
정치적 레즈비언에 대한 미신 부수기 원저자: Anonymous author 역자: Team Hermes 김예나 원제: Political Lesbian Myth Busting원문 출처: 링크Political Lesbian Myth Busting 정치적 레즈비어니즘은‘정체성’이 아니다. 이는 퀴어들의 헛소리에 관한 이야기일 뿐이다. 정치적 레즈비어니즘은 우리와, 우리의 자매들이 이성애 중심적 가부장제로 인해 받아온 피해를 이해하는 하나의 과정이며, 우리가 스스로를 깊이 상처 입히는 시스템들에 영향 받지 않고, 다른 여성들과 경쟁하고 그들을 불신하는 대신에, 그들을 사랑할 수 있다는 개인적, 정치적 수준의 인식이다. 정치적 레즈비어니즘은 순수한 성적지향(당신이 어떤 대상에게 매력을 느끼는가)에 대한 것이 아니다. 별 대단치도 않은 이성애의 표면.. 2017. 11. 22.